우리가 볼상품 커피,차,음료 오설록 시크릿 티스토리 차 선물세트 핫딜 어때요
오늘 쎄일전금액 16% 45,000원에서 할인된 가격
37,660원 가격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883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오설록 시크릿 티스토리 차 선물세트 상품구매


후덥지근한 여름 밤에 냉침으로 운치있게 즐길 수 있어요 | 패키징이 너무 단아하고 예쁩니다. 선물용으로 너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구성 중에 웨딩을 테마로 한 티가 들어 있어서 커플에게 선물하는 것도 좋은 생각 같아요.

9종의 차가 속포장까지 모두 다르구요, 풍미에 따른 일러스트와 색을 배정한 게 인상적입니다.
차의 구성은 카페인 함량이 높지 않은 블렌디드 허브티가 두드러지고, 녹차류 티도 하나 빼고 다 시음해 봤는데(아껴 마시느라 아직 다 맛보지는 못했습니다 ㅎ) 부드러운 풍미로 쓴맛이 강하지 않았어요 연령대나 카페인 민감성에 상관없이 소비하면 좋겠어요.

여름이기 때문에 냉침해서 아이스 티로 마시고 있습니다. 습기때문에 하루하루 불쾌지수가 엄청난데 티를 즐기면서 청량감을 느껴요. 이런 패키지를 구매하는 기쁨은 역시 오늘은 무슨 티를 고를까 하는 설렘에서 오는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티백을 머그보단 텀블러나 키 큰 글라스에 담아 마시기 때문에 끈이 짧은 티백은 불편해서 싫은데(태그 부분이 자꾸 물에 빠져요ㅠ.ㅠ) 오설록 티백은 끈이 길이가 넉넉해서 pet병에 냉침하기에도 좋네요.

설탕이 거의 대부분인 분말형 아이스 티도 사실 맛있고 좋지만, 이런 섬세한 맛과 조향의 리프 티만이 갖는 여유랑 힐링이 있는 거 같아요:)


선물용으로 샀는데 와이프가 너무 좋아했어요 | 가격 33410. 이런가격은 다시없겠죠?

선물용으로 샀고, 반응도 좋았어요
명절선물로 사보려했는데 그때는 정가 45000다 받더라구요.
왜. 이렇게 차이가 나는지 이유는 알 수없지만, 중간유통마진이 빠진거라
혼자 납득해봅니다

오설록은 맛은 보장되잖아요. 무엇보다 제품 포장이 좋았습니다.


오설록 시크릿 티스토리 차 선물세트, 9종, 1세트와이프한테 얼마전에 찻잔을 선물해줘서 예쁜 찻잔에 차를 마시라고 선물 해 줬는데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박스가 예뻐서 티를 꺼낼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 아주 만족 스럽네요^^


오설록 시크릿 티스토리 차 선물세트, 9종, 1세트명절 선물로 시댁에 드렸는데 좋아하셨다고 해요 <br><br><br>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br>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br><a href=더보기 : rbrtpg.ssnewss.com

+ Recent posts